닷지크롬 다운로드

자, 인터넷 아카이브, 당신은 시간에 다시 탭을 변경 하지 않고 갈 수 있도록 뒤로 기계 크롬 확장 했다. “Chrome 웹 스토어를 통해 설치 된 확장 프로그램은 인라인 설치를 통해 설치 된 확장과 비교 하 여 제거 하거나 사용자 불만을 유발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.” 바그너는 말했다. 마지막으로 설치 설치 API (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)는 12 월 2-8 주를 출시할 예정인 Chrome 71에서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. 즉, Chrome 웹 스토어 외부에 추가 기능을 설치 하는 프로그램 방법이 제거 됩니다. 인라인 설치는 추가 기능 개발자의 편의를 위해 시작 했습니다. 개발자가 Chrome 웹 스토어에 직접 연결 하는 대신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. 추가 기능이 저장소에서 여전히 호스팅되었지만 사용자가 개발자의 사이트를 설치 하도록 강제 하지 않았습니다. 이번 주 구글은 타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추가 기능을 설치에서 크롬 사용자를 금지 하기 시작, 회사 자체 시장을 만들기 위한 마지막 단계는 브라우저 확장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소스. “당신은 인라인 설치를 사용 하 여 확장을 배포 하면, 당신은 크롬 71의 안정 출시 이전에 확장의 크롬 웹 스토어 페이지에 링크를 귀하의 웹사이트에 설치 버튼을 업데이 트 해야 합니다,” 바그너는 경고 했다. “우리는 원치 않는 확장 기능에 대 한 사용자 로부터 불만의 큰 볼륨을 받을 계속 자신의 크롬 경험을 예기치 않게 변경-그리고 이러한 불만의 대부분은 웹 사이트에 인라인 설치의 혼란이 나 사기성 사용에 기인 하는 원인 (원래 강조), “제임스 바그너, 확장 플랫폼 제품 관리자, 블로그 게시물에 쓴 회사. 모두 함께, 구글은 추가-기능, 크롬의 기능을 확장 하는 동안 큰, 동시에 보안 악몽-에서-대기 하지 않는 한 그들은 검증 된 했다, 그들은 전에가 게에 허용 되고있다 주장 하고있다.

Google은 또한 끊임없이 사용자가 추가와 불만 했다 주장-그들이가 게 밖에 서 발견 기능, 그리고 그러한 불만이 크롬의 명성을 오염 된. 다음, 인라인 설치는 기존 확장 9 월 12 일 시작 금지 됩니다. 첫 번째 단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Chrome 웹 스토어에 shunted 되어 다른 웹 사이트에서 시작 된 경우 설치를 완료 합니다. Chrome 69은이 단계가 시작 될 때 현재 버전 이어야 합니다. 수 년에 걸쳐,이 같은 것을 구축 하기 위해 비공식적인 노력이 수십 되었습니다. 그것은 인터넷 아카이브가 마침내 자신의 손아귀에 문제를 데 려 갔고, 그리고 크롬에 대 한 공식적인 노력을 발표, 특히 비슷한 노력이 파이어 폭스에 대 한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반가 워. 첫 번째는 6 월 12 일, 모든 새로 게시 된 확장 기능의 인라인 설치를 금지 하기 시작 했다. 모든 시도는 대신 크롬 웹 스토어, 브라우저 추가 기능 및 크롬 운영 체제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구글의 전자 마트로 리디렉션됩니다.

구글은 추가 기능의 소스를 제한 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,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설치 하는, 6 년 전 이달, 그것은 먼저 확장이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 해야 할 때. 다른 한 걸음 후, 구글은 예를 들어, 차단 “사일런트” 설치 (2 월 2013), 크롬 웹 스토어 (5 월 2015) 및 정화 추가 기능을 금지 확장 하지 위임 나사를 강화 그 광산 crypto통화로 (4 월 2018). 리눅스와 크롬 운영 체제 (위)에 거 장을 움직인다. 한 번의 클릭으로 로그인, 신용 카드 및 주소를 입력 하 고 1password 계정에 모두 액세스 합니다. 다음 읽기: whatsapp 무시 알려진 버그 개월 동안 위험에 귀하의 개인 정보를 넣어 [업데이트] 회사 들은 정기적으로 wesbites을 업데이 트 합니다. 나는 다만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 하 고 있지 않다, 또한 웹사이트의 근본적인 구조.